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미션 임파서블2 2000 - Expect the impossible again

by Sam킴 2024. 5. 16.

미션 임파서블2 2000 - Expect the impossible again 불가능한 임무가 다시 시작된다

 

2000년의 대히트 액션 영화 '미션 임파서블 2'를 다시 한번 경험하세요. 이던 헌트가 불가능한 임무에 다시 도전하는 모습을 리뷰합니다.

1. 이던 헌트, 불가능을 가능으로

2. 존 우의 연출, 액션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3. 한스 짐머의 음악, 영화의 감정을 증폭시키다

 

 

[이던 헌트, 불가능을 가능으로]

2000년에 개봉한 '미션 임파서블 2'는 액션 영화의 클래식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2'에서는 주인공 이던 헌트가 또 다시 세계를 위협하는 위험으로부터 인류를 구하는 임무에 도전합니다. 이 영화는 전작의 성공을 바탕으로 더욱 강력한 액션과 더욱 복잡한 스토리를 선사합니다. 이 영화는 이던 헌트(톰 크루즈 분)가 세계를 위협하는 치명적인 바이러스, 키메라를 손에 넣으려는 악당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존 우 감독의 연출 아래, 영화는 놀라운 액션 장면과 함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존 우의 연출, 액션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존 우 감독은 화려한 액션 장면과 함께 극적인 스토리텔링으로 '미션 임파서블 2'를 독특한 작품으로 만들어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2'는 화려한 액션 장면으로 유명한 영화입니다. 그의 연출은 영화에 긴장감과 함께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합니다. 존 우 감독의 특징인 슬로우모션은 영화의 러닝타임을 상당히 늘렸으며, 이는 그의 연출 스타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로 작용했습니다. 존 우 감독은 전작인 브라이언 드 팔마 감독과 비교되는 부담을 느꼈지만, 톰 크루즈는 존 우의 스타일을 영화에 반영하기를 원했습니다. 존 우는 각 영화마다 다른 감독이 연출을 맡아 다양한 스타일의 영화를 만들고자 하는 톰 크루즈의 목표에 따라 자신의 스타일을 영화에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존 우 감독이 만든 편집본 원본은 3시간 30분에 달했으나, 파라마운트 픽쳐스는 러닝타임을 2시간 미만으로 줄이도록 요구했습니다. 이로 인해 최종본은 123분으로 편집되었고, 스토리에 구멍이 많고 연속성에 오류가 발생했었습니다. 이 영화에서 존 우 감독은 탐 크루즈 분이 연기하는 이단 헌트의 화려한 액션을 여러 장면에서 보여주었습니다. 로버트 타운이 각본을 맡아 존 우 감독의 연출 스타일에 맞춰 액션 장면들을 중심으로 각본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영화의 폭력성 때문에 R등급을 받게 되었고, PG-13 등급을 맞추기 위해 결국 액션신을 상당수 편집해야만 했습니다. 아래는 그 중 몇 가지 추천하는 액션 장면입니다.

 

1. 오토바이 추격전 : 이단 헌트가 오토바이를 타고 적들을 피하고 처치하는 장면은 '미션 임파서블 2'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입니다. 탐 크루즈 분이 많은 스턴트를 직접 수행했으며, 화려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이 돋보입니다.

 

2. 마지막 대결 : 영화의 클라이막스에서 이단 헌트와 악당 사이의 대결은 미친 듯한 속도와 폭발로 가득한 장면입니다. 이 두 인물이 오토바이를 타고 격렬하게 싸우는 모습은 시원하고 화려합니다.

 

3. 비행기 내에서의 액션 : 이단 헌트가 비행기 내에서 적들과 격투하는 장면은 스릴 넘치고 흥미진진합니다. 존 우 감독은 화려한 액션과 카메라 워크로 이 장면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한스 짐머의 음악, 영화의 감정을 증폭시키다]

한스 짐머의 음악은 영화의 긴장감과 드라마를 완벽하게 조화시키며, 관객들이 영화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의 음악은 '미션 임파서블 2'의 장면들을 더욱 기억에 남게 만듭니다. 이 음악은 영화의 성공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2'는 액션 영화의 한 획을 그은 작품으로, 여전히 많은 영화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 대한 리뷰를 통해 그 시대의 액션 영화가 가진 매력과 긴장감을 다시 한번 느껴보세요. 앞으로 미션임파서블 영화 시리즈 소개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