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미션 임파서블5 2015 - 로그네이션 Rogue Nation

by Sam킴 2024. 5. 17.

미션 임파서블5 2015 - 로그네이션 Rogue Nation

 

미션 임파서블5-로그네이션의 숨막히는 액션도전과 전략적 미션,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을 통해, 에단 헌트와 그의 팀이 세계를 위협하는 음모를 파헤치는 흥미진진한 여정을 따라가 보세요.

1. 에단 헌트의 새로운 도전

2. 액션과 스토리의 완벽한 조화

3. 캐릭터들의 깊이 있는 변화

 

 

[에단 헌트의 새로운 도전]

'미션 임파서블5: 로그네이션'에서는 IMF(Impossible Mission Force)가 해체된 상황에서 에단 헌트(Tom Cruise 분)는 멈추지 않습니다. 그의 팀이 더욱 위험하고 예측 불가능하며 신비로운 적, '신디케이트'와 맞서게 됩니다. 이 영화는 신디케이트'의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전 세계를 누비며, 불가능해 보이는 임무를 수행하며 전작들의 액션과 스릴을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캐릭터와 팀워크와 지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더욱 복잡해진 스토리 라인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습니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5: 로그네이션'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 중 하나는 에단 헌트(탐 크루즈 분)가 비행기에 매달려 이륙하는 장면입니다. 이 장면은 실제로 탐 크루즈가 스턴트 없이 수행한 것으로 유명하며, 영화의 시작을 압도적인 긴장감으로 장식합니다.

 

 

[액션과 스토리의 완벽한 조화]

크리스토퍼 매쿼리 감독과 J. J. 에이브럼스의 제작 아래, 이 영화는 놀라운 액션 시퀀스와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자랑합니다. 해당 영화는 액션 장면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의 깊이 있는 배경 스토리를 통해 관객들의 감정을 자극합니다. 비엔나 오페라 하우스의 장관적인 장면에서는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 중 'Nessun Dorma' 아리아가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어, 클래식 음악과 액션의 조화를 멋지게 보여주고, 모로코의 길거리 추격전까지, 크리스토퍼 매쿼리 감독은 각 장면을 세심하게 연출하여, 관객들이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영화의 액션 시퀀스는 실제와 거의 흡사한 수준으로, CGI에 의존하기보다는 실제 스턴트를 사용하여 리얼리티를 더하여 '미션 임파서블5'는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대모험을 선사합니다.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조 크레이머(Joe Kraemer)가 작곡했으며, 전통적인 오케스트라 악기만을 사용하여 1960년대의 느낌을 살렸습니다. 특히 'The A400', 'Solomon Lane', 'A Flight At The Opera' 등의 트랙은 영화의 긴장감과 드라마를 더욱 증폭시키는 데 기여했습니다. 이 사운드트랙은 영화의 몰입감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각 장면의 감정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캐릭터들의 깊이 있는 변화]

이번 영화에서는 에단 헌트뿐만 아니라, 그의 동료들인 벤지(사이먼 페그 분)와 루터(빙 라메스 분),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이사 파우스트(레베카 퍼거슨 분)와 같은 캐릭터들의 개성과 변화에도 주목합니다. 루터와 벤지는 에단 헌트를 돕기 위해 자신들의 전문성을 발휘합니다. 또한, 이사 파우스트는 영화에 새로운 차원을 더하며, 그녀의 복잡한 동기와 충성심은 관객들로 하여금 그녀의 진정한 의도를 궁금하게 만듭니다. 각 캐릭터들은 자신만의 고유한 스토리와 갈등과 그들의 성장을 통해, 단순한 액션 영화를 넘어서는 깊이를 보여줍니다.

 

 

'미션 임파서블5: 로그네이션'은 액션 영화의 진수를 보여주는 작품으로, 에단 헌트와 그의 팀이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우리 모두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합니다. 이 영화는 단순한 액션물을 넘어서, 팀워크와 신뢰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각자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일깨워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