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미션 임파서블7 2023 - 데드레코닝파트원(Dead_Reckoning_Part_One)

by Sam킴 2024. 5. 18.

미션 임파서블7 2023 - 데드레코닝파트원(Dead_Reckoning_Part_One)

 

미션 임파서블7-데드레코닝 파트원에서 에단 헌트는 인류의 운명을 건 치열한 전투에 뛰어듭니다. 이번 영화는 액션과 스릴이 넘치는 동시에, 새로운 적과의 대결을 통해 우리에게 무엇이 진정 중요한지를 묻습니다.

1. 새로운 적의 등장과 대결

2. 액션과 스토리의 완벽한 조화

3. 인간성과 팀워크의 중요성

 

 

[새로운 적의 등장과 대결]

'미션 임파서블7: 데드레코닝 파트원'에서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는 그의 IMF 팀과 함께 인류에게 가장 큰 위협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적, '더 엔티티'라는 강력한 로그 AI와 맞서 싸웁니다. 이 영화는 전작 '미션 임파서블6: 폴아웃'의 스릴을 이어가면서도, 새로운 캐릭터와 더욱 깊어진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액션과 스토리의 완벽한 조화]

크리스토퍼 매쿼리 감독은 이번 영화에서도 그의 독창적인 액션 연출로 우리를 놀라게 합니다. 에단 헌트와 팀이 전 세계를 무대로 벌이는 추격전과 전투 장면들은 영화의 긴장감을 한층 더 높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액션의 경지를 선보입니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7: 데드레코닝 파트원'에서 톰 크루즈가 수행한 가장 주목할 만한 죽음을 무릎 쓴 액션 연기를 했는데, 바로 오토바이를 타고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장면입니다. 이 장면은 오토바이를 타고 거대한 램프를 따라 질주한 뒤, 절벽 끝에서 오토바이에서 뛰어내려 베이스 점프를 하는 것으로, 이후 낙하산을 펼쳐 착지하는 아찔한 순간을 포함합니다. 눈으로 보기에는 별로 어려워 보이지 않았던 이 장면이 실제로는 이 스턴트는 500시간의 스카이다이빙 훈련과 13,000번의 오토바이 점프를 통해 완성되었으며, 크리스토퍼 매쿼리 감독은 이를 "우리가 지금까지 해온 스턴트 중 가장 위험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장면은 영화의 예고편에서도 일부 공개되었으며, 톰 크루즈와 제작진의 열정과 영화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는 중요한 순간으로, 영화의 리얼리티와 긴장감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이러한 위험을 감수하는 스턴트는 톰 크루즈가 자신의 역할에 얼마나 헌신하는지, 그리고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가 관객들에게 얼마나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려 하는지를 잘 보여줍니다.

 

 

[인간성과 팀워크의 중요성]

이번 영화에서는 에단 헌트의 인간적인 면모와 그의 팀원들과의 관계가 더욱 부각됩니다. 각 캐릭터의 개성과 성장은 영화에 깊이를 더하며, 팀워크와 신뢰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합니다.

 

 

'미션 임파서블7: 데드레코닝 파트원'은 액션 영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에단 헌트의 모험을 통해 우리에게 중요한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영화는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서, 인간의 한계와 용기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