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미션 임파서블6 2018 - 폴아웃 Fallout]

by Sam킴 2024. 5. 18.

미션 임파서블6 2018 - 폴아웃 Fallout

 

미션 임파서블6-폴아웃에서 톰 크루즈가 연기한 에단 헌트가 세계를 구하기 위한 또 다른 불가능한 임무에 도전합니다. 액션과 스릴이 가득한 이 영화는 당신을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게 할 것입니다.

1. 에단 헌트의 끝없는 모험

2. 액션과 스토리의 완벽한 조화

3. 캐릭터와 스토리의 깊이

 

 

[에단 헌트의 끝없는 모험]

'미션 임파서블6: 폴아웃'은 에단 헌트와 그의 팀이 핵 위협을 막기 위해 전 세계를 누비는 모험을 그립니다. 이번 임무에서는 예상치 못한 반전과 결정이 필요하며, 에단은 그의 팀과 함께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을 극복해야만 합니다. 특별히 '미션 임파서블6: 폴아웃' 촬영 중에는 여러 가지 주목할 만한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에피소드 중 하나는 톰 크루즈가 런던에서 건물 사이를 뛰어넘는 장면을 촬영하다가 발목을 부러뜨린 사건입니다. 이 사고로 인해 촬영이 몇 달간 지연되었고, 영화의 예산이 상당히 증가했습니다¹.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루즈는 회복 후 다시 스턴트를 수행하여 영화의 리얼리티를 높였습니다.

 

 

[액션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순간들]

크리스토퍼 매쿼리 감독의 지휘 아래, '미션 임파서블6'은 헬리콥터 추격전, 고공 낙하, 그리고 건물 사이를 뛰어넘는 장면 등, 액션 영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톰 크루즈는 이 모든 위험한 스턴트를 직접 수행함으로써, 영화의 리얼리티를 한층 더 끌어올립니다. 주목할 만한 에피소드는 톰 크루즈가 직접 헬리콥터 조종을 배워 위험한 기동을 촬영한 것입니다. 실제로 고도 25,000피트에서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장면도 크루즈가 직접 수행했습니다. 이러한 위험한 스턴트는 영화의 액션 장면에 대한 리얼리티와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캐릭터와 스토리의 깊이]

이 영화는 단순한 액션물을 넘어서, 캐릭터들의 개성과 스토리의 깊이에도 주목합니다. 에단 헌트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과 그의 동료들과의 관계는 영화에 감정적 깊이를 더하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이외에도 영화는 프랑스, 영국, 뉴질랜드, 노르웨이, 아랍에미리트 등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촬영되었으며, 각 장소의 독특한 풍경이 영화의 배경으로 활용되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촬영지와 톰 크루즈의 열정적인 스턴트 수행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특징이자 매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6: 폴아웃’에서 핵폭탄 해체 장면은 영화의 긴장감을 극대화하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이 장면에서, IMF 팀은 세계를 위협하는 핵폭탄을 해체하기 위해 시간과 싸웁니다.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와 그의 팀원들은 핵폭탄의 타이머가 가동된 상태에서, 두 개의 핵폭탄을 해제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입니다. 핵폭탄의 타이머는 이미 15분으로 설정되어 있고, 워커(헨리 카빌 분)는 기폭장치를 가지고 헬기를 타고 도망칩니다. 한편, 벤지(사이먼 페그 분), 루터(빙 레임스 분), 일사(레베카 퍼거슨 분)는 지상에 남아 두 개의 폭탄을 해제하기 위한 시도를 합니다. 이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임무를 수행하며, 영화는 이들의 노력과 긴박한 상황을 교차 편집으로 보여주어 관객들에게 숨막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장면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액션과 스릴을 대표하는 순간으로, 영화의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과 첨단 기술을 활용한 작전을 잘 보여줍니다. 또한, 팀워크와 각 캐릭터의 전문성이 돋보이는 장면으로, 영화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합니다.

 

 

'미션 임파서블6: 폴아웃'은 액션 영화의 진수를 보여주는 동시에, 인간의 한계를 시험하고, 팀워크와 신뢰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서, 우리 각자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댓글